언론홍보 변화

인터넷 이용자의 87.1%가 온라인에서 뉴스 기사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뉴스는 TV광고, 잡지 광고와는 달리 정보로 인식되어 이용자가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능동적인 접근을 함으로써 그 효과가 탁월합니다. 온라인 뉴스는 온라인상에서 가장 신뢰받는 매체 중 하나입니다.

신문과 같은 전통매체로만 진행

그냥이미지 과거 매체의 종류

확산성이 빠른 온라인 언론매체로 진행

그냥이미지 현재 매체의 종류

언론홍보 개요

언론홍보는 브랜드와 상품, 소식(신제품, 브랜드 론칭, 이벤트)을 전하는데 있어 기사 형태로 배포가 되기 때문에 광고보다는 정보로 인식하여 신뢰도가 높고 언론사 매체와 포털사이트를 통한 노출로 파급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플러스 정보

광고  정보 결합 마케팅

또한, 모바일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뉴스기사(87%)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졌으며,보도자료를 작성하여 배포함으로써 국내 메이저 포털, 네이버/다음 등의 사이트 검색시 노출이 되며 포털사이트에 노출되는 광고 비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된다

뉴스 이용자 추세

신뢰하는 광고 언론홍보

뉴스로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

<출처:닐슨온라인글로벌소비자>

통계에 따르면 높은 신뢰성을 가진 광고는 뉴스광고입니다. 또, 전문기자들을 통해 작성이 되기 때문에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이 되고, 언론사 뉴스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에도 노출이 되며 다양한 매체에서 노출될 수록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뉴스는 광고가아닌 정보로 받아들인다.

‘닐슨온라인글로벌소비자’조사에 따르면 언론보도에 대한 신뢰도가 해마다 상승!

작업 프로세스

언론홍보 작업 절차입니다. 언론홍보 작업 절차입니다.

언론사 파트너

다양한 언론사를 통해 업종별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하며 공신력 있는 정보로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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